안녕하세요,
점검해야 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량이 많지 않아 호스등이 막혔다면 사용을 하지않은 기간이 오래된듯합니다.
그럼 헤드쪽도 막혀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프린터기 액정에서-톱니바퀴(설정)버튼 2번-목록 하단에 '보고서'터치-'인쇄품질보고서' 터치하면 출력물이 나옵니다.
인쇄품질보고서에서 '패턴2 테스트'에서 4가지 색상이 제대로 나오면 헤드쪽에 문제는 없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색상이 제대로 안 나오면 헤드가 막힌것이라 헤드수리를 먼저 받아보셔야 합니다.
헤드정상 보고서 참조
2. 1번에서 헤드가 정상인경우라면,
정품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8710이 무칩버전인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아래사진처럼 카트리지를 뺐을때 칩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칩버전인지 무칩버전인지에 따라서 내용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칩버전과 무칩버전일때 셋업문제와 카트리지버전의 문제가 있습니다.
010-7621-8617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안내드리겠습니다.
3. 8710을 중고매입도 하고 있습니다.
8710 중고로 판매하시고 9010 정품으로 사용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010-7621-8617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안내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예전에 무한공급기를 설치한 것인데
사용이 많지 않아서 공급호스가 굳고 막히는 등 오히려 사용에 불편이 많아서요
무한공급기를 제거하고 원래대로 카트리지로 복구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