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프린터 기종이 어떻게 되시나요?
우선 무한의 경우 pc나 프린터에 표시되는 잉크량하고 실제잉크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잉크통에 잉크가 정상적으로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잉크량이 많을경우 에어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작업영상]
에어작업이 정상적으로 되나 노랑색이 출력이 안될 경우 프린터에서 헤드청소라는 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종마다 헤드청소라는 부분이 조금씩 다른데 hp8710등 일경우 설정-프린터유지보수-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고 hp8610, 7612등 예전 모델의 경우 설정-도구-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헤드청소를 2단계까지만 1번 진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프린터 기종이 어떻게 되시나요?
우선 무한의 경우 pc나 프린터에 표시되는 잉크량하고 실제잉크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잉크통에 잉크가 정상적으로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잉크량이 많을경우 에어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작업영상]
http://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9/
에어작업이 정상적으로 되나 노랑색이 출력이 안될 경우 프린터에서 헤드청소라는 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종마다 헤드청소라는 부분이 조금씩 다른데 hp8710등 일경우 설정-프린터유지보수-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고 hp8610, 7612등 예전 모델의 경우 설정-도구-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헤드청소를 2단계까지만 진행 후 출력상태를 한번 보시고 노랑색이 전혀 나아지지 않을 경우 헤드막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고객센터 1577-861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보시면 노락색이 꽉 차있다고 프린터상태가 나오며, 테스트페이지도 노란색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질 않습니다
에어 작업 여러번에 헤드정렬 청소 등 초기화도 메뉴를 외울 정도로 해봤습니다 그래도 고쳐지지 않아 문의 드리는 것이고 무한칩셋 교체로 해결 가능한지 확인해주시면 좋겠네요
고객 문의 사항을 이렇게 쌩 까버리다니 이건 좀 심한데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저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