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토스 입니다.
먼저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답변을 달게되어 너무나 유감스럽습니다.
구매하시고 2달도 안되었는데 안타깝게도 무한칩에 이상이 생긴 점 전화 상으로도 말씀드렸듯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당연히 불편드린 점 인지하여 바로 칩 보내드렸고 칩 교체 영상도 안내 드렸습니다.
칩 교체하셨는데도 제품 이상이 해결이 되지 않는다고 하시어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하겠음 안내 드리고 금일 제품 도착하여 개봉 하였습니다.
새로 받으신 칩을 위와 같이 잘못 부착하시어 칩 인식이 안되었던 것이고, 칩을 잘못 부착한 상태에서 헤드에 꽂으면서 헤드핀까지 나간 상태였습니다.
수리 전에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태 안내 드리고, 헤드핀 교체 비용 3만원이 발생하고, 헤드핀 교체 후 칩 이상 확인을 해봐야한다고 안내드렸습니다.
현재 칩 판매 가격이 25,000원이라고 안내 드렸을 뿐인데, 수리 거부하셨고 제품 파기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실제 수리 비용 13만원이라고 말씀 드린적 없습니다. 최대한 칩 살려보겠다고 안내 드렸죠.
전화로 요청하신대로 제품 파기 하였고, 잉크 구매하신것은 제품 보내주시면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요약드리자면
1. 칩 인식 안된다고 하시어 바로 그 날 칩세트 발송함.
2. 칩 받아서 교체 하였으나 해결 안된다고 하시어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하겠음 안내드림.
3. 제품 받아 확인한 결과 칩을 잘못 붙여 헤드핀 파손 및 칩 파손 의심되어 수리비 발생 안내드림.
저희 프린토스에서는 제품 이상에 대해서 최대한 해결을 해드리기 위하여 10만원 상당의 칩을 무상으로 보내드렸으나, 칩 교체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님 사정은 안타깝지만 더이상 도움은 어려울듯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무한 프린터 샀는데 무한칩 2달만에 프린터 나가고 무한칩 교체 하라고 보내 준다고 해서 붙였더니 잘 못 붙여서 헤드 나갔다고 수리할라면 하라고 13만원 들 수도 있다고.... 20만원 조금 넘게 샀는데 ㅜㅜ; 직원 대응 태도도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고... 엉망이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