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8610 오류 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9-17 09:57: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8610에서 발생하는 소모됨 문구시 에어작업 및 초기화 작업은 잘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칩이 수명을 다했거나, 헤드쪽에 문제가 생겨 나타날 수 있는 문제입니다.

010-7621-8617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hp8610 사용중입니다.


잉크가 모두 차 있는데도 계속 파랑, 핑크색 잉크가 소모 되었다고 뜨길래 에어 빼고 다시 초기화를 진행하니

 이번에는 검은색 잉크가 표시되면서 "카트리지 문제"라고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카트리지를 빼고 다시 꽂으면 이번에는 "SETUP 카트리지 사용" 이라고 뜹니다

이 세가지 에러 메세지가 돌아가면서 나오는데

어떻게 조치해야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96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예**** 2024-04-05 1
2998    답변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대표 관리자 2024-04-08 1
2994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황**** 2024-04-04 2
2995    답변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대표 관리자 2024-04-04 1
2989 영수증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김**** 2024-03-28 57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