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1 10:16: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우선 액정부분은 보내주시면 저희가 점검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말씀주신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는 잉크게이지가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부분으로 HP라고 써있는 덮개를 열고 헤드가 가운데 와서 멈추면 닫고, 프린터 확인중 메시지 돌다가 또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가 뜨면 다시 열어서 헤드 멈추면 다시 닫기를 정확히 3회 반복해주시면 변경, 복제된 카트리지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렇게 하시고 나면 그 부분은 해결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96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예**** 2024-04-05 1
2998    답변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대표 관리자 2024-04-08 1
2994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황**** 2024-04-04 2
2995    답변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대표 관리자 2024-04-04 1
2989 영수증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김**** 2024-03-28 74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