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점
-
작성일 2021-11-01 09:39:50
-
추천
-
조회수 74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그러시면 입고해주셔야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 742-3번지(용현로53번길 8-17) 지하1층 프린토스입니다. A/S는 택배로 진행하고있습니다.
As담당자님께꼭 연락 사전에 부탁드립니다!!. ☆★☆★☆★→AS담당자 : 010-8862-3851
사전연락 부탁드리고, 방문하실 경우 당일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린터 보내주시기 전에 프린터를 위 사진과 같이 잉크가 새어나와도 괜찮은 곳에서 45도 우측으로 기울여주셨을 때, 잉크가 새어나온다면
잉크가 다 새어나올때까지 위 사진처럼 놓아주시고 잉크가 다 새어나오면 그때 포장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처음 기울여주셨을 때, 잉크가 새어나오지 않는다면 그냥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이 번거롭지만, 택배 보내는 과정에서 잉크가 다 새어나와 프린터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아서요.. 보내시기 전에 확인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하주의 스티커] http://www.printos.kr/article/%EC%9E%90%EB%A3%8C%EC%8B%A4/7/1218/" as기간에 따로 지원해드리는 기기는 없음 박스가 없으시면 마트 가셔서 구매하시고, 신문지나 뽁뽁이 등으로 포장을 충분히 해서 AS보내셔야 함을 안내드림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