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3 10:55: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소모된 카트리지/공급 시스템 문제 등의 에러메세지는

공급기에 잉크가 없거나, 혹은 프린터 내부 카트리지와 호스 중간에 에어가 차게되어 잉크 공급기 원활하지 못할 때 나오는 메세지입니다. 간혹 헤드의 문제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린터 구매시 받으셨던 주사기로 보내드리는 링크 참고하여 4색모두 에어작업 해주시고, 프린터 초기화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린토스입니다. 아래링크 중간에 보시면 동영상 있습니다. 동영상 보시고 4색모두 에어작업 및 초기화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hop1.printos1.cafe24.com/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9/



[초기화 진행시에는 반드시 처음에 카트리지 분리 후 덮개를 닫으신 상태에서 해주시고, 초기화 과정중에서 카트리지를 장착하라는 문구가 나올때 카트리지를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에어작업은 해당 링크 동영상 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린터 구매하셨을 당시에 같이 보내드린 주사기로 해주셔야 하시고, 만약 없으시면 주사기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사기 구매링크]

http://www.printos.kr/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keyword=%EC%A3%BC%EC%82%AC%EA%B8%B0



**주사기는 50mm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100mm는 석션용으로는 힘들고, 20mm는 너무 적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