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관련 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4 15:17: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말주신 A/S기간 단축 부분 등에 대해서는 좀더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좀 더 나은방향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린터 7612 잉크가 출력이되지않아 택배의뢰하였는데 언제쯤 기능한지요.

그리고 노란색은 프린트 구매하고 불가 한달정도부터 문제이더니 영영 회복불가 하군요.

또한 A/S기간을 단축시킬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요.

보다나은 획기적인 방법을 강구하셔야 될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리고 문의드리면 회신좀 바로바로 해주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