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2월 구입해 사용하던 프린터가 아래 증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A/S 접수해야 할까요?
1. 기종: HP 8710 (무한공급장치 사용)
2. 펌웨어 버전 : WBP2CN1716AR
3. 증상 : 파란색 카트리지 문제 메시지 뜨면서 프린터 사용 불능
카트리지 탈착, 에어빼기+공장초기화 해보았으나 마찬가지 현상
파란색 카트리지 무한칩 탈착해 보았으나 동일 증상
펌웨어 업그레이드 한적 없음
4. 문의사항
1) 무상 A/S 가능여부 및 가능하다면 접수방법
2) 무한칩 교체 등으로 조치될 수 있는 증상인지? 가능하다면 무한칩을 어떤걸 주문해야 하는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